보지냐가 엄청 잘했나요?
그 스페임이 한골도 못넣었네요 ㄷㄷ
보지냐 빅클럽 가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agle님 작성시간 26.06.16 이 글 다음클린에 차단 되면 진짜 웃기겠네요.
ㅎ ㅎ ㅎ -
작성자체케랏쵸 작성시간 26.06.16 유튜브에서 보니깐 키퍼 이름이 안적힌.이유를 알겠군요...
-
작성자달콤한인생☆ 작성시간 26.06.16 네이버는 하이하이트에 보지니아 로 어거지 이름 붙..ㅋㅋㅋ
-
작성자또니 몬따나 2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랑 붙으면 잼나겠네요 예전에 메쟈리그 투수 중에 ssip 선수도 있었는데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6 헉 서울신문 메인기사제목이 키보베르데 철벽보지냐.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