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인 카보 골키퍼 보지냐 때문에 못이긴건가요? 보지냐 빅클럽 갈 재능인가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6|조회수977 목록 댓글 18

보지냐가 엄청 잘했나요?
그 스페임이 한골도 못넣었네요 ㄷㄷ
보지냐 빅클럽 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agle님 | 작성시간 26.06.16 이 글 다음클린에 차단 되면 진짜 웃기겠네요.
    ㅎ ㅎ ㅎ
  • 작성자체케랏쵸 | 작성시간 26.06.16 유튜브에서 보니깐 키퍼 이름이 안적힌.이유를 알겠군요...
  • 작성자달콤한인생☆ | 작성시간 26.06.16 네이버는 하이하이트에 보지니아 로 어거지 이름 붙..ㅋㅋㅋ
  • 작성자또니 몬따나 2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랑 붙으면 잼나겠네요 예전에 메쟈리그 투수 중에 ssip 선수도 있었는데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6 헉 서울신문 메인기사제목이 키보베르데 철벽보지냐.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