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토푸도 그렇고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4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뚜드려 맞으면 장사 없네 우루과이 가둬놓고 패더니 기어이 골 넣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덕고 캡짱 | 작성시간 26.06.16 엥? 아직 0:1인데요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골 넣었어요 1:1 넣었는데도 또 패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