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 명장론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6|조회수7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시안컵때 호주 사우디 다 이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nko | 작성시간 26.06.16 클린스만 진짜. 웃는얼굴에 침뱉고 싶게 생김.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6 클리스만 아니였으면 우승 노렸을꺼임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16 병풍 클린스만보단 대선배라 기강은 잘잡는 MB가 나을지경.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6 강인이 스맛폰 빼앗기는 거..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