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린스만 명장론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6|조회수787 목록 댓글 4

아시안컵때

호주 사우디 다 이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nko | 작성시간 26.06.16 클린스만 진짜. 웃는얼굴에 침뱉고 싶게 생김.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6 클리스만 아니였으면 우승 노렸을꺼임
  •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16 병풍 클린스만보단 대선배라 기강은 잘잡는 MB가 나을지경.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6 강인이 스맛폰 빼앗기는 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