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털릴 듯 작성자에이치J|작성시간26.06.16|조회수4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질랜드 잘하네요 이란 계속 밀다가 뒷 공간 허용하고 후반되서 체력 다 빨려서 질 듯 합니다. 초반 러쉬 실패가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순왕 | 작성시간 26.06.16 아 다른걸로 털리는지 알고 놀랬음다 ㅋㅋㅋ;; 작성자꽃게처럼안아줘 | 작성시간 26.06.16 이란 공격적으로는 괜찮은데, 수비가 좀 어수선하네요 답댓글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6 이란은 질식수비가 강점이였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