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우디도 비겼네요??? 다시는 표 줄인다는 헛소리 하지마라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4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시아국가 선전해서 너무 좋네요 ㅋㅋ유럽 농어촌이나 표 줄이고 아시아는 늘려줘라이것들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6 오히려 유럽 출전권 감소시켜야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피파에서는 아시아밭이 노다지라 표 늘려주고 싶을텐데마 이제 명분이 있다 아입니까~~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6 이란 ㅅㅅㅅㅅㅅ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