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어제 도착했다는데 대단하네요 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디니 작성시간 26.06.16 전쟁등 정치적 이슈 땜시 어제 도착한건가여?
-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해설말로는 캠프도 어찌될지 모르겟다고 하든데.. 참 더 응원하게 되네요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16 이란 참가기는 우리나라 54년 스위스 월드컵 급이네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6 뉴질랜드 원래 하위전력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무리 그래도 이란은 준비를 못한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