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뉴질 경기 재미있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6|조회수5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도 무승부 일거 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16 이란이 이겼음 좋겠어요..뉴질랜드도 멋있지만...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6 이경기까지 무승부나면 오늘 전경기 무승부 ㅋㅋㅋ 작성자iann | 작성시간 26.06.16 이란 당일 비자로 왔다갔다 해야해서 제대로 된 경기 힘들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