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란 뉴질 경기 재미있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6|조회수501 목록 댓글 3

여기도 무승부 일거 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16 이란이 이겼음 좋겠어요..

    뉴질랜드도 멋있지만...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6 이경기까지 무승부나면 오늘 전경기 무승부 ㅋㅋㅋ
  • 작성자iann | 작성시간 26.06.16 이란 당일 비자로 왔다갔다 해야해서 제대로 된 경기 힘들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