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존잼임 ㅎㅎ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49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 한쪽이 일방적으로 뚜드려 패는거보다 왔다갔다 하니까 재밌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6 이번 월드컵중 제일 존잼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지금까지 경기중에 제일 재밌네요 경기력도 다들 좋고 작성자생각의 속도 | 작성시간 26.06.16 꿀잼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바라느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6 레자이 졸라 잘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