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유럽 절대 강자 시대는 저물었다 봐야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내얼굴 드록바 한팀만 좀 덜 응원하겠습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6 캬~~~얼굴만큼이나 완벽한 댓글! 속이 다 시원합니다~~ㅎ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6 내일 이라크가 노르웨이에게 비기기만 해도 이탈리아보다 나은 전력인거죠 ㅋ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누가 났다고하긴 어렵다봅니다. 다만 상향평준화 된건 확실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