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 배턴이 2라운드 우리나라까지 오는거 아닌가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333 목록 댓글 2

이제 요르단 하고 우즈벡도 아시안가? 암튼 이 두팀 끝나면 2라운든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6 2라운드 텀 개 기네요 ㅋㅋ 예전 같으면 내일 바로 2라운드 였을텐데
  • 작성자탄카 | 작성시간 26.06.16 내일 엘링 홀란드가 이라크 박살낼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