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배턴이 2라운드 우리나라까지 오는거 아닌가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3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요르단 하고 우즈벡도 아시안가? 암튼 이 두팀 끝나면 2라운든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6 2라운드 텀 개 기네요 ㅋㅋ 예전 같으면 내일 바로 2라운드 였을텐데 작성자탄카 | 작성시간 26.06.16 내일 엘링 홀란드가 이라크 박살낼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