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분들 류승민 잘하나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6|조회수255 목록 댓글 9

계범이랑 트레이드하고 데려온 삼성출신 외야수인데 오늘 주전라인업에 올리네요 타격 수비 아직 다 부족하다는 평가가 보이던데 김원흉씨 오늘은 어떤 계획이 있는건지.. 그리고 현재 타격폼은 이유찬보다는 오명진이 좋아보이는데 두산은 언제나 풀전력으로 그나마 붙어볼지 준순아 돌아와라 어서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6 난 소중하니깐..... 올시즌 미치게 잘하고 있죠.
    퓨쳐스에서 타격은 보여줬는데 수비가 딸려서 아마도 빡씨게 좀 굴리는거 같네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조낸 어이없씀1 발은 확실히 빠르던데요
  • 작성자imZlatanIbrahimovic | 작성시간 26.06.16 외야풀 넘쳐나서 트레이드했지..유망한 선수임에는 분명합니다 두산에서 포텐 터지길!! 계범이는 그냥 데려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계범이 애는 착한데 공수에서 이젠 ㅠㅠ 지난번 9회말 만루에서 스윙 보고 안타까웠네요 역전적시타 하나 치길 바랬는데
  • 작성자귓방맹이처맞을래? | 작성시간 26.06.16 두산전 악마..소형준고영표 ㄷㄷ
    오늘도 첸졉에 땅볼병살땅볼삼진 반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