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범이랑 트레이드하고 데려온 삼성출신 외야수인데 오늘 주전라인업에 올리네요 타격 수비 아직 다 부족하다는 평가가 보이던데 김원흉씨 오늘은 어떤 계획이 있는건지.. 그리고 현재 타격폼은 이유찬보다는 오명진이 좋아보이는데 두산은 언제나 풀전력으로 그나마 붙어볼지 준순아 돌아와라 어서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시간 26.06.16 난 소중하니깐..... 올시즌 미치게 잘하고 있죠.
퓨쳐스에서 타격은 보여줬는데 수비가 딸려서 아마도 빡씨게 좀 굴리는거 같네용.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조낸 어이없씀1 발은 확실히 빠르던데요
-
작성자imZlatanIbrahimovic 작성시간 26.06.16 외야풀 넘쳐나서 트레이드했지..유망한 선수임에는 분명합니다 두산에서 포텐 터지길!! 계범이는 그냥 데려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계범이 애는 착한데 공수에서 이젠 ㅠㅠ 지난번 9회말 만루에서 스윙 보고 안타까웠네요 역전적시타 하나 치길 바랬는데
-
작성자귓방맹이처맞을래? 작성시간 26.06.16 두산전 악마..소형준고영표 ㄷㄷ
오늘도 첸졉에 땅볼병살땅볼삼진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