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키움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26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태인이다..... 심호흡 한번 해야겟다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힘내세요~~~한화전 스윕의 힘으로~~오늘도 승리를~^^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굿굿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원성준은 잘하고있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