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군아 시라카와 높은 커브 좀 요구하지 마라;; 작성자으하이하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라카와 커브 좀 낮게 요구해주면 안되겠니??지난 경기부터 스트라익 존으로 오는 커브 다 맞아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6 지번에 문현빈한테 맞은 그 높이 오늘도 똑같이 맞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