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타자 출루가 안되니
페라자 문현빈이 살아나지 못하고
뒤에 강백로 노샨이 할수있는게 없는..
지난주랑 똑같은 타격감인듯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는 집관만ㅎㅎ
-
작성자살찐늑대 작성시간 26.06.16 점점 더 더워지는데 어쩔라구 ~ 지난주 대전 류뚱 직관다녀온게 마지막 승리네유 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패패패패류패패패패될듯 하네요 ㅠ
-
작성자단장화 작성시간 26.06.16 제가 딸들이랑 한화 직관 한번 가서 힘좀 쓰고 와야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두산승요 기운을 한화에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