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수 공격 잘하고 한창 주전으로 잘 나오는것 같더만 언제부턴가 김태군이 주전 포수로 많이 나오네오. 오늘 경기 역시나 한준수 벤치, 김태군 주전.
한준수 폼이 떨어졌나봐는데 딱히 그런것 같아보이진않고. 적어도 공격지표 전반적으로 한준수가 김태군보다 나은것 같은데...
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이제는 한준수가 주전으로 나와야 한다 봅니다. 공격지표는 당연히 준수가 나은거 같고 투수 리드는 거기서 거기라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6 그냥 거기서 거기 입니다 타격은 준수가 낫고 리드는 거기서 거기 근데 준수가 공을 잘 놓쳐요
-
작성자효자 장이수 작성시간 26.06.16 김태군이 엘지전 성적이 좋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늘 경기 한정은 그럴수 있겠네요
김태군은 우타, 한준수는 좌타니 좌완선발 상대로 김태군이 더 나을수있겠네요 -
작성자점만한놈 작성시간 26.06.16 도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