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스야..
한화 한번 살려줘라..
7,8회에 투수 교체 할려고 하면..
인상 쓰면서 no!!!!! 외치던 와이스가 보고 싶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시간 26.06.16 한국떠날때 세금 다내고 갔다고 하더군요. 보통 용병들 우리니라 떠날때 다시 안올거기때문에 세금 안내고 간대요. 즉 와이스는 내년에 돌아올거 같대요. 이상 최강볼펜 유툽에서 그러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뭐.. 회장님이 마음 먹으면.. 올해도 가능 할 것 같긴 한데..- 0-;;;;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16 근데 누굴 빼야 할까요?
둘다 자금운 큰 문제 없어 보이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음.. 윌켈요.. 화이트도 준수하긴한데.. 에이스감은 아닌 것 같고.. 와이스가 1선발 화이트가 2선발 하면 좋겠어요.. 윌켈은 최근 잘해주고 있지만.. 투피치라서 시즌 후반기 되면 털릴것 같습.. - 0-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6 아 저번에 화이트 기아전때 개지렸는데 오늘은 컨디션이 안 좋은가 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