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주 지금 직관중인데 돈을 왜 그따위로 쓴건지 단장이나 직원들 욕 좀 해야죠
최원준에게 40억 가까이 처붓고 결국 결과 봐유
내년 잔말 말고 타자 영입하세유 제발
최승용은 군대 가라 젠장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안재석 이놈도 거품이네요 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우리들만의 리그로 경쟁합시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분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6 난 소중하니깐..... 그나저나 중위권 기아 두산 한화 빠따들 심각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케니플로리안 기아는 그래도 김도영이라도 있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