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위팀과는 전력차가 확실히 나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6|조회수463 목록 댓글 8

구단주 지금 직관중인데 돈을 왜 그따위로 쓴건지 단장이나 직원들 욕 좀 해야죠
최원준에게 40억 가까이 처붓고 결국 결과 봐유
내년 잔말 말고 타자 영입하세유 제발
최승용은 군대 가라 젠장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재석 이놈도 거품이네요 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우리들만의 리그로 경쟁합시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분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6 난 소중하니깐..... 그나저나 중위권 기아 두산 한화 빠따들 심각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케니플로리안 기아는 그래도 김도영이라도 있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