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아줌마 두명 ㅠ 작성자단장화|작성시간26.06.16|조회수9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회까지 계속 먹으면서 사적인 대화중인디경기 집중이 안되네요짜증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6 돌멩이 홈런성 타구 때문에 더 짜증 나실듯. ㅂㄷㅂㄷ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 경기 지고 있으니 더 스트레스네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