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옆자리 아줌마 두명 ㅠ

작성자단장화|작성시간26.06.16|조회수982 목록 댓글 2

6회까지 계속 먹으면서 사적인 대화중인디

경기 집중이 안되네요

짜증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6 돌멩이 홈런성 타구 때문에 더 짜증 나실듯.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 경기 지고 있으니 더 스트레스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