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 안좋은 타자가 2-3번 넣으니
흐름이 자꾸 끊김…
지난주부터 계속 강백호가 선두 타자로 나오니
타점나와야 되는 4-5번에서 출루를 해야되고
점수가 안나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긴 5시환 바꾸는데도 1년 넘게 걸렸으니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6 문제는.. 그렇다고 2,3번에 넣을만한 선수가 있느냐 하면 그것도 아닌..ㅋㅋ 포지션 생각도 해야 하고..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위타선에 잘치는 타자 2-3번 넣고 타격감 죽으면
그것도 문제긴 한데ㅠㅠ
오늘 강백호 3번다 선두타자..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6 XEMINEMX 뭐 타선 싸이클 떨어지면 답 없어요.. 이렇게 타격 바닥일때 강팀들 만나서 지고, 약팀들은 싸이클 올라왔을때 만나서 이기고 해야 시즌 성적이 나오는건데.. 한화는 올해 반대네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켄슬러 작년엔 이때즈음 우취도 하고 그래서 리플레쉬도 되고 했는데 올해는 비도 안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