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BO,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추가 창단 추진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16|조회수607 목록 댓글 6

https://naver.me/FTd5y7m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6 퓨처스 늘어나면 승강제 해도 재밌겠다ㅋ
  • 답댓글 작성자퇴근본능 | 작성시간 26.06.16 세계최초 야구 승강제 ㄷㄷ 잼날듯하네요 롯데는 이로써 우승은 물건너가고 1군잔류만이 목표이거나 1군승격이 매년 목표가 될듯 ㅋㅋ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6 의정부나 양주 남양주 좀 안될까요ㅜㅜ
  •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16 김포 가즈아 ㅋ
  • 작성자기동전자 건달 | 작성시간 26.06.16 부산으로 와라. 젖데 버릴 수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