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게 정상이지!! 강백호3점 15호포!!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6|조회수3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오!!!! 주자있는 강백호는 강하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어사냥꾼 | 작성시간 26.06.16 타점머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든 강백호 앞에 주자를 쌓아야 되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