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샨아 너는 자극이 안되니?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3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 삼진은 진짜 어휴.. 너도 답답한가 보다 배트 내려칠라다 만거 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6 한가운데인데...근데 죽어도 중심타선에쓰는 돌경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6 공보고 스윙한다는 느낌이 안듬…스윙타이밍이 죄다 빠른공에 맞춰놓고 돌리니 변화구에 전혀 대처 못함…해설들 말로는 배트 나오는 속도가 빠르지 않고 크게 돌아나와서 변화구 대처가 안된다고 하던데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6 돈아깝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