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들 오십시요~!!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6|조회수367 목록 댓글 43

오늘은 거의 경기를 못봤는데..
토종에이스가 잘 던졌군요.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6 이렇게 자주 불러주니까 좋아요 안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언제나 님이 좋아요.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6 8호 쫄깃했지만 마무리 잘해서 이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경기를 제대로 못봐서..흑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