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팬들 오십시요~!!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6|조회수367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거의 경기를 못봤는데..토종에이스가 잘 던졌군요.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오..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6 이렇게 자주 불러주니까 좋아요 안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언제나 님이 좋아요.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6 8호 쫄깃했지만 마무리 잘해서 이겼네요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경기를 제대로 못봐서..흑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