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경문은 거의 경기 던진거처럼 운영 하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6|조회수316 목록 댓글 2

팀이 크게 이기고 있거나 크게 지고 있을때 경기 운영을 접전에 하니 이길수가 있나.. 운 좋게 어쩌다 맞아 떨어지면 모를까.. 노샨이 문제면 노샨을 빼주고 3루를 볼수 있는 선수 준비를 해놔야 하는데 절대 그런건 없고.. 하.. 영감 부디 올해까지만 봅시다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6 강백호 홈런치고 흐름찾아왔는데 다시 노샨이 삼진으로 훅 꺼버림.. 탱구 부터 다시 시작하려니 2아웃에 아무것도 못함..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16 문현빈 계속 죽쑤다가 오늘 2루타 쳤으니까 이제또 3번 고정처박고 흐름 끊어먹을듯 하고 노시환은 2군좀 다시 갔다와야 할거 같은데 안그러겠죠 작년에 폰와 빨로 한국시리즈간게 마치 독입니다독 작년2위감독 자르지도 못하고 이 ㅂㅅ 짓을 계속 봐야 할듯 합니다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