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크게 이기고 있거나 크게 지고 있을때 경기 운영을 접전에 하니 이길수가 있나.. 운 좋게 어쩌다 맞아 떨어지면 모를까.. 노샨이 문제면 노샨을 빼주고 3루를 볼수 있는 선수 준비를 해놔야 하는데 절대 그런건 없고.. 하.. 영감 부디 올해까지만 봅시다 제발
다음검색
팀이 크게 이기고 있거나 크게 지고 있을때 경기 운영을 접전에 하니 이길수가 있나.. 운 좋게 어쩌다 맞아 떨어지면 모를까.. 노샨이 문제면 노샨을 빼주고 3루를 볼수 있는 선수 준비를 해놔야 하는데 절대 그런건 없고.. 하.. 영감 부디 올해까지만 봅시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