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4연패…그나마 끝내기 보단 덜 빡침..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6|조회수421 목록 댓글 12

지난주 끝내기 패 이후
타선 하향세..
강백호 혼자만 홈런치고 북치고 장구침

그뒤 노시환은 팀내 중심이면서
타격 슬럼프가 길어짐..

연패가 길어지니 짜증만 늘어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채은성 퓨쳐스 경기도 안뛰고 있던데…ㅠ
  • 답댓글 작성자충스타 | 작성시간 26.06.16 XEMINEMX 그럼 하주석 커먼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충스타 과연 올릴지ㅠ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6 노시환은 수베로시절 꼴지할때 상대투수들이 대놓고승부해서 스텟쌓은걸로 계약성공....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자기한테 투수들이 빠른공 안준다는걸 자기만 모르는듯…다들 초구 변화구로 스트 잡고 시작하는데 본인만 모름… 몸쪽 슬라이더 대처 전혀 안됨..
    그렇다고 공 고르기 보단 치려는 성향이 강함..
    볼카운트 불리해지기전에 초구 스윙하는데 그것도 잘 못침… 올해 유독 공이 안뜨고 땅볼이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