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끝내기 패 이후
타선 하향세..
강백호 혼자만 홈런치고 북치고 장구침
그뒤 노시환은 팀내 중심이면서
타격 슬럼프가 길어짐..
연패가 길어지니 짜증만 늘어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채은성 퓨쳐스 경기도 안뛰고 있던데…ㅠ
-
답댓글 작성자충스타 작성시간 26.06.16 XEMINEMX 그럼 하주석 커먼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충스타 과연 올릴지ㅠ
-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16 노시환은 수베로시절 꼴지할때 상대투수들이 대놓고승부해서 스텟쌓은걸로 계약성공....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자기한테 투수들이 빠른공 안준다는걸 자기만 모르는듯…다들 초구 변화구로 스트 잡고 시작하는데 본인만 모름… 몸쪽 슬라이더 대처 전혀 안됨..
그렇다고 공 고르기 보단 치려는 성향이 강함..
볼카운트 불리해지기전에 초구 스윙하는데 그것도 잘 못침… 올해 유독 공이 안뜨고 땅볼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