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수는 자라서 작성자DeadlyCoolStyle|작성시간26.06.16|조회수9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팅엄 구단주 아니었으면 진작 빅리그 진출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6 뭔가 몽골리안향취가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6 대전에서도 주장이었네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6 기성용 보다 레벨 높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