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호랑이 엉덩이 만질 때 마다 나락간거 생걱하면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3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시즌 남은 경기 다 이겨도 분이 안풀림두산도 1승 15패 시절 생각하면분이 안풀립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6 2018년.. 당시 전 응원하면서도 2016년에 비해 많이 아쉬운팀이라고 시즌 내내 말하는데 타팀팬분들이 엄살이리고 비난하던 ㅠㅠ 근데 2016 두산 겪어본뒤로는 그 어떤 두산베어스 상태도 마음에 안듭니다 앞으로 평생 못 볼 2016베어스 모드.. 오늘 병맛 타선 보면서 속만 뒤집어집니다!! 2016베어스였으면 오늘 케티 가볍게 이기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