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가 호랑이 엉덩이 만질 때 마다 나락간거 생걱하면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350 목록 댓글 1

올시즌 남은 경기 다 이겨도 분이 안풀림
두산도 1승 15패 시절 생각하면
분이 안풀립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6 2018년.. 당시 전 응원하면서도 2016년에 비해 많이 아쉬운팀이라고 시즌 내내 말하는데 타팀팬분들이 엄살이리고 비난하던 ㅠㅠ 근데 2016 두산 겪어본뒤로는 그 어떤 두산베어스 상태도 마음에 안듭니다 앞으로 평생 못 볼 2016베어스 모드.. 오늘 병맛 타선 보면서 속만 뒤집어집니다!! 2016베어스였으면 오늘 케티 가볍게 이기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