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가 이기긴 힘들어도 비기긴 할 듯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4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력은 팽팽 하네요이라크 선수들은 유럽 피지컬힘 키 기술 꿇리지 않네요 마지막 슛 들어갔으면진짜 멋있었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왤케 잘해 이라크ㅋㅋ 아까 키퍼 뻘짓 아니었으면 이라크가 더 찬스 많았슴ㅋ 작성자돼지뿅뿅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 잘하네요 작성자야 그만싸워 | 작성시간 26.06.17 아우 어이섮는실수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