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퍼 뻘짓 아니었으면 전반은 찬스 더 많았슴
우리 대한민국은 그동안 어떤 싸움을 했던거냐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서찾아봐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는 걍 홀란드 원툴 느낌임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홀란드 개인능력으로 2골 박아넨 느낌ㅋ
-
작성자Foolish Bear 작성시간 26.06.17 우리가 이라크 3대빵 이긴거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같은조였죠ㅋ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7 한국팀 아시아 지역예선 재조명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