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야 이라크 왜잘해?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853 목록 댓글 11

키퍼 뻘짓 아니었으면 전반은 찬스 더 많았슴

우리 대한민국은 그동안 어떤 싸움을 했던거냐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서찾아봐 |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는 걍 홀란드 원툴 느낌임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홀란드 개인능력으로 2골 박아넨 느낌ㅋ
  • 작성자Foolish Bear | 작성시간 26.06.17 우리가 이라크 3대빵 이긴거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같은조였죠ㅋ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7 한국팀 아시아 지역예선 재조명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