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단 확실한건 이태리보다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969 목록 댓글 8

이라크가 훨 잘함ㅋㅋㅋㅋ

이태리는 노르웨이한테 걍 개같이 처발림ㅋㅋㅋ

니들은 못나올만 했다ㅋㅋ 억울해하지 마라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것도 그런데 걍 이태리놈들 요즘공을 그냥 못참ㅋㅋ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7 이태리 홈에서도 4골이나 먹었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월드컵 나올 자격이 없슴ㅋ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7 대표적인 유럽좃밥 이태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개좆밥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