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가 훨 잘함ㅋㅋㅋㅋ
이태리는 노르웨이한테 걍 개같이 처발림ㅋㅋㅋ
니들은 못나올만 했다ㅋㅋ 억울해하지 마라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것도 그런데 걍 이태리놈들 요즘공을 그냥 못참ㅋㅋ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7 이태리 홈에서도 4골이나 먹었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월드컵 나올 자격이 없슴ㅋ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7 대표적인 유럽좃밥 이태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개좆밥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