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돼지말닭개 작성시간 26.06.17 꾸라싸오가 뭔가 싶었네 ㅋㅋㅋㅋㅋㅋ 퀴라소
-
작성자나도 몰라!1 작성시간 26.06.17 북한애덜말이 예전 조선시대때랑 비슷할듯요 그동안 갇혀살았으니 쭉 이어왔을것같네요
-
작성자삵캥이 작성시간 26.06.17 얘들 중계료에 쓸 돈이 있구나
-
작성자챠니아빠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너무 외래어가 혼용되어있고 쟤네들은 너무 과거에 멈춰있고
시간지나면 아예 소통이 안될듯... 안타깝네요 -
작성자두빠 작성시간 26.06.17 일본은 간악한쪽바리
울나라는 남조선간나쒜뀌 이렇게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