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이고 나발이고 걍 사지만 멀쩡하면 쓸수밖에 없는선수 ㅋㅋㅋ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3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예 포착능력이 다른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7 제목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망망아빵 | 작성시간 26.06.17 프리킥만 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