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에서 골 넣은 어떤 영건이 20년뒤 월드컵에서 또 넣을거라고 하면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256 목록 댓글 3

개헛소리로 치부할텐데
그걸 해냈네요 메시가 ㅋㅋ
06년월드컵 당시에 중고딩이었던 선수들도
은퇴하는 마당에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7 어이없는게 2030년 월드컵도 나올거같아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메시는 이번대회 끝나면 진짜 갈거 같고 왠지 자국개최라서 신밧두가 추태부릴듯..
  • 답댓글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7 귀두래곤 ㅋㅋㅋㅋㅋㅋ 날강두는 어떻게든 홍보대사니 뭐니 그런거라도 해서 나대겠죠 아무래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