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가 다른거 같은데
jtbc는 뭔가 스튜디오 중계하는 너낌이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누군지 모르겠어서유
-
작성자LooksGood 작성시간 26.06.17 JTBC는 메시 찬양이 너무 심한것같음;;;
많은 해설이 기승전메시... -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kbs도 그런데윻
-
답댓글 작성자LooksGood 작성시간 26.06.17 Super WIZONE ㅋㅋ 메시메시 그만 듣고 싶어서 KBS 틀었는데 진짜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톰소여의보험 작성시간 26.06.17 똑같아요. 중간에 봤는데 찬양하던데.
후반 38분쯤인가 그때부턴 알제리 1골이라도 넣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