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중계방송 kbs가 jtbc 보다 낫죠?

작성자Super WIZONE|작성시간26.06.17|조회수357 목록 댓글 6



사운드가 다른거 같은데

jtbc는 뭔가 스튜디오 중계하는 너낌이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누군지 모르겠어서유
  • 작성자LooksGood | 작성시간 26.06.17 JTBC는 메시 찬양이 너무 심한것같음;;;
    많은 해설이 기승전메시...
  •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kbs도 그런데윻
  • 답댓글 작성자LooksGood | 작성시간 26.06.17 Super WIZONE ㅋㅋ 메시메시 그만 듣고 싶어서 KBS 틀었는데 진짜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17 똑같아요. 중간에 봤는데 찬양하던데.
    후반 38분쯤인가 그때부턴 알제리 1골이라도 넣어야된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