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르헨티나는 메시 빠지면...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752 목록 댓글 4

보통 팀 느낌

메시 비중 매우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7 스쿼드 이름값이 역대 아르헨 중에 제일 약하고 다들 소속팀에서 폼도 최악이죠.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골 먹히면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7 메시가 반이상 근데 어딜가도 메시가 국대면 그렇게 맞추겟죠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겠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