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본인이 미국 생활을 원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우디에서 날두 보다 더 지를거 같은데.. 그냥 오타니가 야구 그 자체이듯이 메신도 그냥 축구 그 자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복수혈전51 작성시간 26.06.17 이미 사우디에서 잡두 연봉보다 몇배 높은 금액으로 오퍼했었죠.
돈 따라가는 사람이 아닌지라 거절했지만 잡두 자존심 많이 상했을겁니다ㅎㅎ
저도 바르샤에서 단 1년이라도 뛰고 마무리했으면 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17 유럽리그의 폭력적인 일정을 소화하기엔 이젠 힘들죠. 이젠 축구로는 이룰것도 없을뿐더러 가족이나 은퇴후 삶 등 축구외의 여러가지 고려가 들어간 선택일듯
-
작성자자부심 작성시간 26.06.17 케이리그로 와서 증명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