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신은 마이애미 이런데 있을 선수가 아니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7|조회수658 목록 댓글 8

물론 본인이 미국 생활을 원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우디에서 날두 보다 더 지를거 같은데.. 그냥 오타니가 야구 그 자체이듯이 메신도 그냥 축구 그 자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7 이미 사우디에서 잡두 연봉보다 몇배 높은 금액으로 오퍼했었죠.
    돈 따라가는 사람이 아닌지라 거절했지만 잡두 자존심 많이 상했을겁니다ㅎㅎ
    저도 바르샤에서 단 1년이라도 뛰고 마무리했으면 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7 유럽리그의 폭력적인 일정을 소화하기엔 이젠 힘들죠. 이젠 축구로는 이룰것도 없을뿐더러 가족이나 은퇴후 삶 등 축구외의 여러가지 고려가 들어간 선택일듯
  • 작성자자부심 | 작성시간 26.06.17 케이리그로 와서 증명 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