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시는 라스트댄스가 아님 2030 월드컵도 나와야함

작성자DIVISION|작성시간26.06.17|조회수59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7 메시 양심있으면 뛸 수 있을때까진 계속나와라!!!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7 지금도 한국나이 40인데 44에 현역 폼 유지하라는건 노인학대...
  • 작성자파트리스 상클레어 | 작성시간 26.06.17 파이널 댄스 피날레 댄스 굿바이 댄스까지 하려면 세번은 더 나올 듯요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17 메시 좋아하지만 이젠 놓아줘야죠. 메우라는 안돼요.
  • 작성자전면 더블렉테클 | 작성시간 26.06.17 30년 월드컵나와도 무리야 되겠지만
    충분함 전반이나 후반30분이라도
    게임 체인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