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의 첫번째 득점과 두번째 득점은 골키퍼 미스가 명백하네요.
첫번째골도 그 궤적이면 충분히 막아줬어야할 볼을 약간 늦게 다이빙 하며 놓쳤고
두번째골도 클리어링 미스로 메시에게 어시스트해주네요.
세번째골은 누가와도 다 먹힐만한 골이지만
사실 월드컵 무대에서 주전 골키퍼라면 첫번째골과 두번째골은 세이브 해줘야하는게 맞죠.
제 생각에는 헤드기어 때문에 집중력이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7 지단 아들 맞죠?
-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17 지단의 네 아들 중 가장 실력있다하는데 ㅋㅋㅋ실수 많이 했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17 리오넬 메시
헤트트릭 성공으로
월드컵 축구 역사 상
"최고령 헤트트릭+개인최다득점 공동1위(클로제)" 등극요~ 😄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골 빼고는 좀 더 퀄리티 있는 골키퍼였으면 실점 안했을거예요.
-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17 지단한테 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