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우 요르단 왜케잘하지 ㅋㅋ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작성시간26.06.17|조회수400 목록 댓글 4

전개 엄청 빠르고 재밌네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문제는 다른 아시아팀이랑 다르게 골넣어줄놈이 없는듯ㅋㅋ
  • 작성자우에스기 타츠야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안컵 준우승팀은 다르네요
  • 작성자zeton90 | 작성시간 26.06.17 동점 꼴ㅋㅋㅋㅋ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아상대팀들하는거보니 우리나라가 월컵우승할듯 월컵아시아최종예선 무패로 월드컵진출했는데 울나라가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