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요르단 왜케잘하지 ㅋㅋ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작성시간26.06.17|조회수40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개 엄청 빠르고 재밌네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문제는 다른 아시아팀이랑 다르게 골넣어줄놈이 없는듯ㅋㅋ 작성자우에스기 타츠야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안컵 준우승팀은 다르네요 작성자zeton90 | 작성시간 26.06.17 동점 꼴ㅋㅋㅋㅋ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아상대팀들하는거보니 우리나라가 월컵우승할듯 월컵아시아최종예선 무패로 월드컵진출했는데 울나라가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