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스트리아 죄다 독일 분데스 주전들인데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367 목록 댓글 2

월클이나 리그최고 클래스는 없어도 알짜선수가 많아서 빡쎄다고 봤는데 ㄷㄷ

요르단 대단하네요

한편 오스트리아 중원에 창의성 있는 선수가 없는 것도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고허리야 | 작성시간 26.06.17 우물안개구리리그 네이션스리그ㅋㅋㅋ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7 오스트리아는
    언어, 역사, 문화적으로
    독일과 같은 민족(게르만)이란 걸
    올해 유튜브 눈동냥으로 알게 됐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