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죄다 독일 분데스 주전들인데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3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클이나 리그최고 클래스는 없어도 알짜선수가 많아서 빡쎄다고 봤는데 ㄷㄷ요르단 대단하네요한편 오스트리아 중원에 창의성 있는 선수가 없는 것도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고허리야 | 작성시간 26.06.17 우물안개구리리그 네이션스리그ㅋㅋㅋ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7 오스트리아는언어, 역사, 문화적으로독일과 같은 민족(게르만)이란 걸 올해 유튜브 눈동냥으로 알게 됐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