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빡셌는데
이제 월드컵 경험치도 먹고온팀 많아져서
우리 더 힘들듯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17 우리도 먹고 있잖아요 ㅎ 감독도 바뀔꺼니 서로서로 좋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뭐 항상 먹던거라ㅋ
-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17 홍명바 아시안컵까지 계약되어 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7 월드컵 성적 망아님 교체읎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17 게아재비 알아서 이번대회 끝나고 나갈거라 예상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