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년에 있을 아시안컵 개빡시것네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484 목록 댓글 5

안그래도 빡셌는데

이제 월드컵 경험치도 먹고온팀 많아져서

우리 더 힘들듯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7 우리도 먹고 있잖아요 ㅎ 감독도 바뀔꺼니 서로서로 좋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뭐 항상 먹던거라ㅋ
  •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7 홍명바 아시안컵까지 계약되어 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7 월드컵 성적 망아님 교체읎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7 게아재비 알아서 이번대회 끝나고 나갈거라 예상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