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럽놈들아 침대맛 어떠냐?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364 목록 댓글 4

우린 맨날 먹던맛이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7 제대로 맞은거는 맞아서
    중동특유의 침대축구라고 보기는 어려운것 같아요

    저렇게 맞으면 어지간한 키퍼는
    누워서 반칙어필 했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방금은 맞은게 맞음ㅋ 근디 쟈들 우리랑 할때는 안맞아도 누워서ㅋ
  • 답댓글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7 이종만13년째. . . . 룰이 침대축구 나오기 힘들게
    바껴서 우리가 지겨워했던 침대축구는
    유럽팀들이 이제 맛보기 힘들거같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달러할머니보쌈 아오 저놈들도 한번 맛봐야 되는데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