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맨날 먹던맛이다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작성시간 26.06.17 제대로 맞은거는 맞아서
중동특유의 침대축구라고 보기는 어려운것 같아요
저렇게 맞으면 어지간한 키퍼는
누워서 반칙어필 했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방금은 맞은게 맞음ㅋ 근디 쟈들 우리랑 할때는 안맞아도 누워서ㅋ
-
답댓글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작성시간 26.06.17 이종만13년째. . . . 룰이 침대축구 나오기 힘들게
바껴서 우리가 지겨워했던 침대축구는
유럽팀들이 이제 맛보기 힘들거같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달러할머니보쌈 아오 저놈들도 한번 맛봐야 되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