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은.키퍼가 아쉽네요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7|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도 목맞았다고 그냥 정신잃듯 누워버리는바람에 골먹을뻔하고, 지금도 펀칭 븅딱처럼. 어이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7 보지냐가 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