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취각인데.....이건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229 목록 댓글 7

아시아 잘 좀 해보자

애초에 펀칭이 진짜 그게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애보우 키퍼는 집중하자 펀칭 겁나 못함 계속ㅋ
  • 작성자마른바나나 | 작성시간 26.06.17 재밌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자 요르단
  • 작성자내동깜찍이 | 작성시간 26.06.17 요르단 응원하고는 있는데..예들 플레이 하는게..너무 얇살맞어서.......살짝 반감이 들긴 합니다...옜날 침대 축구도 생각나고.....아까 키퍼 얼굴 맞기는 했는데 인플레이중인데..그냥 드러누워서...손흔드는모습도 보기가 조금 그렇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결국은 먹히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