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스트리아 스쿼드 좋은 팀인데 요르단이 더 밀어붙이네요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작성시간26.06.17|조회수110 목록 댓글 0

분데스리가 뛰는 선수도 많고
3대리그선수도 쫌있고 뮌헨의 라이머와
레알의 알라바까지 있는 탄탄한 팀인데
현재까지 점유율은 오스트리아지만
슈팅수와 유효슈팅 다 요르단이 위고
위협적 장면도 요르단이 많이 만드네요

유럽팀들 네이션스리그 하면서 타대륙이랑
하도 친선경기 안하다보니 다른대륙의
경기스타일에 적응을 잘 못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지금까지만 봤을땐 요르단도 아시아축구의
자존심을 지킬것 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