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안컵 우승은 더 힘들어질듯

작성자쭌이킴|작성시간26.06.17|조회수1,158 목록 댓글 17

아시아팀들 유럽팀들이랑 맞다이 까는거보면
더 빡쌔지겠네요 경기는 져도 내용면에서는 안밀림
우리 언제 우승함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7블랙 | 작성시간 26.06.17 개최국 버프 받으면 가능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안컵 언제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쭌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내년 1월이요
  • 작성자장롱면허 | 작성시간 26.06.17 그러면 더 재밌겠는데요?ㅋㅋ 과연 그때는 누가 국대감독할지
  • 답댓글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17 홍명보인간 내년 아시안컵까지 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