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이글스 밀리터리 유니폼 나왔습니다

작성자hit-man|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41 목록 댓글 5

진짜 군바리 처럼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이뻐 보입니다.
꿈순이는 딸래미만 사줬는데 이건 제가 사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7 더워 보이네요^^
  •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17 야구 좀 잘혀라…ㅜㅜ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17 유니폼 예쁘네요. 이제 야구만 잘하면 된다. x부럴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7 모포재질인가
  • 작성자bello | 작성시간 26.06.18 ㅡㅡㅡㅡ 얘네는 진짜.... 상업성 밖에 생각이 없는듯ㅠㅠ 오로지 돈벌어들이는 일만 생각하는 것 같다ㅠㅠ 경기장도 보면, 새 구장에 이렇게까지 광고판으로 덕지덕지 도배를 해놓은 모습... 포수 뒤쪽은 대문짝만하게 술광고를 올리질 않나... 전구장 통털어 가장 지저분하고 촌스러울거다. 정말이지 돈벌이 생각외엔 생각이 없는듯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