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군바리 처럼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이뻐 보입니다.
꿈순이는 딸래미만 사줬는데 이건 제가 사야 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17 더워 보이네요^^
-
작성자윤계상 작성시간 26.06.17 야구 좀 잘혀라…ㅜㅜ
-
작성자Crying Wolf 작성시간 26.06.17 유니폼 예쁘네요. 이제 야구만 잘하면 된다. x부럴
-
작성자외계인45 작성시간 26.06.17 모포재질인가
-
작성자bello 작성시간 26.06.18 ㅡㅡㅡㅡ 얘네는 진짜.... 상업성 밖에 생각이 없는듯ㅠㅠ 오로지 돈벌어들이는 일만 생각하는 것 같다ㅠㅠ 경기장도 보면, 새 구장에 이렇게까지 광고판으로 덕지덕지 도배를 해놓은 모습... 포수 뒤쪽은 대문짝만하게 술광고를 올리질 않나... 전구장 통털어 가장 지저분하고 촌스러울거다. 정말이지 돈벌이 생각외엔 생각이 없는듯ㅠㅠ